RenderScript는 고성능 그래픽 랜더링과 연산을 지원하기 위한 API이다. Android Studio에서 RenderScript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2가지 환경설정이 필요하다.
1. rs 폴더 생성
app 폴더의 하위에 rs 폴더를 생성하고, RenderScript로 작성한 소스 코드는 rs 폴더에 저장한다. 아래의 그림은 he.rs라는 RenderScript 소스 코드를 rs 폴더에 위치시켜놓은 것이다.
2. Gradle에 RenderScript 빌드 정보 추가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 있는 build.gradle (Mudle: app)에 아래의 붉은색 사각형에 있는 두 줄의 RenderScript 빌드 정보를 추가한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에서 문자열을 XML 파일로 변환하기 (0) | 2016.02.19 |
---|---|
공공데이터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0) | 2016.02.17 |
Android Studio - Unable to start the daemon process 오류 (0) | 2016.02.02 |
Windows 버전 Flex(Lex) 설치 방법 (0) | 2016.01.31 |
CSS 폰트 단위 변환 (0) | 2016.01.25 |